뉴스 > 일반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목포국제육상투척대회, 15개국 선수들 열전
유달경기장서 400여명 선수·임원 참가
기사입력  2019/08/23 [13:58]   정석주
    2019 목포국제육상투척대회, 15개국 선수들 열전


[Q방송] ‘2019 목포국제육상투척대회 및 제15회 목포전국육상투척경기대회’가 오는 24일 부터 25일 까지 목포 유달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대한육상연맹이 주최하고 목포시육상연맹과 전남육상연맹이 주관해 열리는 이번 대회는 포환, 원반, 해머, 창던지기 등 4개 종목에 남·여 중등부, 남·여 고등부, 남·여 대학부, 남·여 일반부로 구분해 열린다.

이번 대회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을 비롯해 투척경기 강국인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 등 15개국 400여명의 선수 및 지도자들이 참가한다.

특히 해머던지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와 창 던지기 아시아 상위 랭킹 선수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목포시청 육상팀 소속의 박서진, 윤승찬 선수도 대표로 참가해 메달에 도전한다.

목포시 자매도시인 중국 샤먼시팀 5명도 출전해 스포츠 교류를 통해 우애를 다진다.

시는 지난 2005년부터 목포전국육상투척경기대회를 개최했고, 지난 2010년부터 국제대회와 함께 개최함으로써 스포츠도시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해오고 있다.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목포의 스포츠 인프라 및 자연·문화 환경 우수성을 국내외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많은 전지훈련팀을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Q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재난지원금, 3월 건보료 기준으로…4인 23만7천∼25만4천원 이하(종합) /Q방송
목포시, 7일부터 전남형 코로나19 긴급생활비 신청 접수 /정석주
목포시 김원이 후보 나는 목포의 남자다 /Q방송
목포시, 소상공인 공공요금 지원. 7일부터 신청 접수 /정석주
한국농어촌공사 합천지사 직원일동 코로나19 극복 성금 1백만원 기탁 /정석주
전남 신안군, 희망2020나눔캠페인 우수지자체 선정 /정석주
동해시 북평민속시장 재개장, 망상리조트 출입 제한 /오경열
김포시, 장기미집행도시계획시설 실효준비 본격착수 /정석주
광산구, ‘행복정책 주민 아이디어’ 7건 선정 /정석주
채정안, ‘탑골랩소디’ MC 발탁 /장영승